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여자 숏 어그 ugg 부츠 & 모카신 코디 with 코트 패딩 무스탕 양말 귀마개
    일상 2022. 12. 11. 16:35
    300x250

    안녕하세요.
    12월이 점점 지나가고 있어서 그런지
    요즘은 겨울 신발에 관심이 생기고 있어요.
    그중에서도 따뜻한 털신발에
    특히 눈이 많이 가는데요.

    그래서 오늘은 겨울 신발로 유명한
    Ugg 사의 숏 어그 부트와 모카신
    코디 사진들을 준비해 봤어요.

    코트, 패딩, 무스탕과 같은 아우터,
    양말 아이템과 함께 매치한
    다양한 코디를 찾아왔으니
    같이 구경해 보아요!

    코트와 숏 어그 코디

    instagram @lglora


    엄마와 딸의
    커플 숏 어그 부츠 코디예요.

    엄마는 숏 어그 부츠에
    청바지와 롱 코트, 검정 머플러
    베이식한 느낌의 코디를 했고요.

    딸은 뽀글이 숏 어그와
    코트, 청바지, 체크 머플러
    귀여우면서도 활동성 좋은 코디를 했네요.

    개인적으로는 딸의 코디가 마음에 들어요.
    전 무채색보다는 컬러를 사랑하니까요!

    크리스마스에 대비한 체크 머플러와
    평소에 자주 하기 좋은 진하늘 머플러,
    두 개를 갖고 있어서
    브라운 컬러 어그에 포인트로 매치하면
    귀여울 것 같네요.

    instagram @marine_audineau


    이 분은 Ugg 숏 어그 부츠와 함께
    어그 귀마개도 착용했어요.
    위아래를 같은 색감으로 통일감을 줘서
    보기에도 편안한 룩인 것 같아요.
    머플러도 기본적인 아이보리 컬러로 선택했고요.

    instagram @ootdnewyork10


    블랙 코트에 아이보리 팬츠
    예쁜 여자 겨울 코디에 빠질 수 없어요.
    브라운 숏 어그가 부담스럽지 않고
    편하게 잘 어울려요.

    instagram @kattypical


    이번 사진 속 여자분은
    코트와 ugg 부츠의 컬러를 맞추고
    그레이 컬러로 다른 아이템들을 선택했어요.

    겨울은 브라운 컬러가 따뜻해 보여서
    코디에 자주 사용되는 것 같아요.

    저는 연한 브라운 컬러는 얼굴에 안 받아서
    사진처럼 진한 브라운 컬러나 밤색 코트를
    하나 마련하고 싶네요.

    intagram @milaelasundlov


    베이지 코트에 연청 청바지, 어그 부츠
    예쁜 조합이에요.

    어두운 컬러 아우터가
    활용도는 더 높지만
    저는 밝은 색을 좋아해서
    이 코디도 따라 해보고 싶네요.

    패딩과 숏 어그 부츠 코디

    instagram @mikaelasundlov


    원래 얼죽코파였는데
    요즘은 숏 패딩도 눈에 들어오더라고요.
    화이트+청+브라운
    겨울과 잘 어울리는 컬러 조합 같아요.

    이번 달에 해외 직구로 산
    화이트 퀼트 점퍼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서
    다음 달에 어그 부츠 사면
    같이 신어봐야겠어요!

    그 점퍼도 정말 귀여운데
    기회가 되면 소개해 드릴게요.

    무스탕과 숏 어그 부츠 코디


    어그 코디를 찾아보면서
    가장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 아우터는
    무스탕이에요.
    아무래도 재질과 컬러가
    비슷하기 때문인 것 같아요.

    instagram @margotsustrac


    안에 뽀글이 안감의 무스탕과
    어그를 함께 매치했어요.
    가방도 뽀글이 재질이라서 귀여워요.

    instagram @alexandrapereira


    저는 무스탕 코디 중에서는
    이 코디가 제일 마음에 들어요.
    대신 스타킹을 신어줘야겠지만요.

    넉넉한 사이즈의 무스탕과
    짧은 치마, 숏 길이의 어그 부츠 코디
    정말 좋네요.

    집에 롱 무스탕은 있는데
    치마랑 코디를 해봐야겠어요.

    양말과 숏 어그 부츠 코디


    어그 부츠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는
    다양한 양말과 매치하면
    더욱더 귀여운 코디를
    할 수 있다는 점 덕분이에요!

    instagram @welcometoanabe

    핑크 컬러와 화이트 컬러의
    니트 양말과 매치했는데
    폭닥폭닥한 느낌이에요.

    특히 왼쪽을 보면
    트레이닝팬츠와 어그
    함께 매치해서
    편안하지만 멋스러울 것 같아요.

    제가 지금 입고 있는
    벨벳 조거 팬츠와도 잘 어울리겠네요.

    Ugg 사의 어그 장점은
    편안하면서도 멋지다는 거예요.

    instagram @hales.land


    약간 진한 색감의 어그와 함께
    폴로 곰돌이 양말을 착용했어요.
    이 스타일도 정말 귀여워요.
    곰돌이도 겨울 코디에 빠질 수 없죠.

    어그 모카신 코디

    intagram @catarinapeix


    어그 모카신 코디에서 중요한 점은
    역시 양말이죠.

    양말이 더 많이 보이기 때문에
    양말 선택이 중요할 것 같아요.
    베이식하게 가려면
    화이트, 아이보리, 베이지 톤이 좋겠고요.

    instagram @berennguney


    위 사진처럼
    모카신 윗부분의 무늬와 비슷한 컬러의
    양말을 선택해도 좋을 것 같아요.

    레드 계열 양말이
    눈에 확 들어와서
    포인트로 좋네요.



    오늘은 Ugg 사의
    숏 어그 부츠, 모카신 신발
    함께 활용하기 좋은
    코트, 패딩, 아우터, 양말, 귀마개 코디
    사진과 함께 살펴보았어요.

    따뜻하고 예쁜 겨울나기
   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
    다음에 또 재밌는 포스팅으로
    돌아올게요!

    300x250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